컴퍼니 제 1150호 (2017년 12월 13일)

[플라자] 12월 셋째 주 기업 핫이슈

[플라자]
-
신라인터넷면세점, 연말 성수기 이벤트
-LG전자, ‘LG 시그니처 에디션’ 연말 출시 
-KB국민카드, ‘KB국민 탄탄대로 Miz&Mr 카드’ 선봬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크리스마스 디너 제공
-
세아상역 하정수 대표이사, 무역의 날 은탑 산업훈장 수상

◆신라인터넷면세점, 연말 성수기 이벤트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림 어워즈’ 를 테마로 △이탈리아 아말피 여행 패키지를 증정하는 ‘더 프라이빗 패키지’,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을 증정하는 ‘원하는 혜택 골라 드림’, △쇼핑 목표 금액을 달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혜택으로 돌려 드림’ 이벤트 등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더 프라이빗 패키지’는 2018년 1월 1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12달러 이상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여행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을 남긴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아말피 지역 7박 8일 프라이빗 투어’ 2인 풀패키지(7명)를 증정한다.

풀패키지에는 △대한항공 2인 왕복 항공권, △4성급 호텔 숙박, △이동수단, △나폴리&폼페이&카프리 프라이빗 가이드 투어, △관광지 입장료 등이 모두 포함돼있다. 

‘원하는 혜택 골라 드림’ 이벤트는 인터넷면세점의 가장 큰 혜택인 적립금을 12월 한 달간 세 번에 걸쳐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혜택으로 돌려드림’ 이벤트는 12월 안에 설정한 쇼핑 목표 금액 달성 시 선물을 증정한다. 총 주문금액 230달러를 달성하면 ‘파리바게뜨 미니치즈케익과 아메리카노 세트’를 증정하며, 360달러 달성 시 ‘도미노 피자 슈퍼슈프림과 콜라 세트’를 증정한다. 

◆LG전자, ‘LG 시그니처 에디션’ 연말 출시 

LG전자가 최신 기술 기반의 최고 사양 스마트폰 ‘LG 시그니처 에디션’을 12월 말 출시한다. 한국 시장에만 출시되며 판매 수량은 300대다. 사양 및 소재와 서비스에서 차별화를 꾀했다.
 
제품 후면은 특수 가공한 지르코늄세라믹을 적용해 시간이 지나도 흠집이 잘 생기지 않는다. 또 상하좌우 6인치 올레드 풀 비전 디스플레이에 최신 운영체제 안드로이드 8.0(오레오)을 탑재했고 후면 듀얼카메라(1600만 화소 일반각, 1300만 화소 광각)를 적용했다.

뱅앤올룹슨이 튜닝한 B&O 유선 이어폰과 함께 B&O 블루투스 이어폰 ‘H5’도 함께 제공된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2종이다.

◆KB국민카드, ‘KB국민 탄탄대로 Miz&Mr 카드’ 선봬



KB국민카드가 ‘KB국민 탄탄대로 미즈&미스터(Miz & Mr) 카드’를 출시했다. 이 카드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남성팩’, ‘여성팩’, ‘웨딩팩’ 등 서비스 팩 중 1개를 선택하면 된다. 서비스 팩은 월 1회, 연간 4회까지 변경할 수 있다.

‘남성팩’은 스포츠·골프 업종 및 배달의민족·배민찬·마켓컬리에서 각각 20% 할인된다. ‘여성팩’은 미용·화장품 업종 및 SPA 패션(자라·유니클로·H&M)에서 각각 20% 할인된다. △백화점 △대형마트 △대중교통·택시 △커피·베이커리 이용 시 각각 10% 할인된다. ‘웨딩팩’은 결혼서비스·가전업종 및 인테리어 업체(이케아·MUJI·까사미아)에서 각각 20% 할인된다.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실시



배스킨라빈스가 2017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24종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귀여운 리틀프렌즈 캐릭터 굿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2월 12일부터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구입하면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리버스 후드 쿠션을 2900원에 제공한다. 또 12월 19일부터 스마트 램프를 3900원에 판매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크리스마스 디너 제공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레스토랑이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크리스마스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호텔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은 프로모션에서 애피타이저, 각종 샐러드와 요리, 디저트를 선보인다.

메인 요리는 ‘레몬 갈릭 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구이와 안심스테이크’ 또는 ‘칠리소스를 곁들인 관자와 연어구이’ 중 선택할 수 있고 여기에 와인 한 잔씩 제공된다. 가격은 1인에 6만5000원(부가세 포함).

◆세아상역 하정수 대표이사, 무역의 날 은탑 산업훈장 수상



글로벌 의류 수출 기업 세아상역의 하정수 대표이사가 무역의 날 은탑 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제54회 무역의 날 기념으로 열린 이 행사에는 문재인 대통령도 참석했다. 하 대표는 섬유·의류 수출업에 30여 년간 종사하며 대한민국의 의류 수출 확대에 크게 기여해 왔다.

세아상역 대표이사를 역임하며 고객 중심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세아상역이 2조원 규모의 수출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하 대표는 성장과 함께 환경 경영 등 사회적 가치 추구를 위해 꾸준한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았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7-12-12 10:36

가장 기대되는 인터넷전문은행의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투표하기 결과보기

2018.12
통권1202
Business 통권1202호 이미지
SK의 '신약 주권' 선언
지난호 보기정기구독신청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