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미스고기 강화점, 진공포장 바비큐 메뉴 배달
-항공권 바이 카카오, 미국 10개 도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신라면세점, ‘최고의 여름휴가’ 행사 개시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쉐이프’ 출시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 출시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플라자] 7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미스고기 강화점, 진공포장 바비큐 메뉴 배달

미스고기 강화점이 강화도 내 전 지역 배달 서비스를 실시한다. 전화 한 통이면 먹거리 준비 부담 없이 강화도를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다. 메뉴는 2인 세트, 4인 세트, 워크숍 세트로 구분된다.

각 세트별로 내용물이 다르고 고기는 물론 채소(상추·양파·고추·버섯·마늘·단호박)·냉동새우·소시지·즉석밥·라면·김치·음료수·생수·감자가 포함된다. 돼지고기는 국산 돼지고기 전문 업체인 한돈을 사용한다. 당일 오후 5시까지 주문하면 강화도 전 지역 배달이 가능하고 매장을 찾아 테이크아웃하면 5000원이 할인된다.
[플라자] 7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항공권 바이 카카오, 미국 10개 도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항공권 바이 카카오’가 7월 29일까지 진행하는 한국과 미국 주요 10개 도시 노선 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10월 10일부터 11월 30일까지 출발하는 에어캐나다의 한국~미국 항공편이 대상이다.

대상 도시는 라스베이거스·로스앤젤레스(LA)·샌프란시스코·샌디에이고·포틀랜드·뉴욕·보스턴·워싱턴·시카고·올랜도 등 10곳이다. 한국~미국 왕복을 기준으로 라스베이거스·LA 등 미국 서부 도시는 최소 68만원부터, 뉴욕·보스턴 등 미국 동부 도시는 최소 86만원부터 구입할 수 있다.
[플라자] 7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신라면세점, ‘최고의 여름휴가’ 행사 개시

신라면세점이 본격 여름휴가철인 ‘7말8초(7월 말 8월 초)’를 앞두고 △여행 가방 경품 증정 이벤트 △전자항공권 행운 이벤트 △100% 당첨 QR코드 이벤트 △여름 비치백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나의 최고의 휴가’ 행사를 시작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7월 17일부터 9월 3일까지 다양한 여행용 가방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7월 17일부터 7월 31일까지 전자항공권을 통해 신라면세점 깜짝 혜택이 주어진다. 서울점에서는 여름 물놀이에 유용한 비치백과 비치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라자] 7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뱅앤올룹슨, ‘베오사운드 쉐이프’ 출시

뱅앤올룹슨이 벽 고정형 무선 스피커 ‘베오사운드 쉐이프’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벽에 부착하는 육각형 타일 모양의 신개념 모듈 스피커로 수량·모양·색상은 물론 사운드 성능까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베오사운드 쉐이프는 통합 어쿠스틱 댐퍼를 통해 향상된 실내 음향을 구현한다. 패브릭 일반 커버 색상은 6종이며 기본 세트는 코어 1개, 앰프 1개, 스피커 4개, 어쿠스틱 댐퍼 2개 등 총 8개 타일로 가격은 690만원(일반 커버 기준)이다.
[플라자] 7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가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 연출에 관심이 높은 2030 남성을 위해 ‘포레스트 포맨 그루밍 라인’을 출시했다. 이 라인은 칙칙한 피부, 들뜬 각질, 정리되지 않은 눈썹 등 인상을 좌우하는 그루밍 포인트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된다. 특히 ‘포레스트 그루밍 수딩 마스크’는 진정 성분이 담긴 시트가 턱 아래까지 넓게 커버해 면도 후 예민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플라자] 7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코카콜라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살린 각기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에 적용해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 제품 7종, 500mL 페트 제품 7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고 7월 말부터 대형마트·체인슈퍼·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350mL 캔 제품 1800원, 500mL 페트 제품 2000원이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 비즈니스 제 1182호(2018.07.23 ~ 2018.07.29)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