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기저귀 전문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주)수미의 기저귀 전문 브랜드 네이쳐러브메레가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유아용품(기저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6년 연속 수상한 네이쳐러브메레는 친환경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 ‘미래는 곧 자연이며 환경이다’라는 경영 이념을 가지며 자연을 연구하고 사내 친환경 캠페인을 실시한다. 특히 네이쳐러브메레의 기저귀는 자연에서 쉽게 분해될 수 있도록 생분해성 원료인 옥수수 필름과 대나무 부직포를 사용한다. 피부의 자극을 줄여주는 동시에 사용 후 환경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네이쳐러브메레의 모든 제품은 각종 안전 인증과 시험을 통과하고 제품에 대한 고객 피드백을 즉각 반영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홀트아동복지회, 동방사회복지회 미혼모 시설, 한국 어린이난치병 협회 등 각종 단체에 다양한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있다.

네이쳐러브메레 관계자는 “6년 연속 상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단순히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아닌 우리 아이가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해 고객만족을 우선적으로 생각하겠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