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태양광·신재생에너지 브랜드, 선우태양광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주)선우엔지니어링의 태양광 및 신재생에너지 사업 브랜드 선우태양광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친환경브랜드(태양광발전사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선우엔지니어링은 25년 경력의 전기공사 전문기업으로 탄탄한 시공력과 기술적 노하우를 바탕으로 태양광 발전사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한전 출신의 경험이 풍부한 계통전문가들이 모여 신속한 계통 연계가 가능하고, 직접 설계부터 시공/감리, 안전대행, 운영·유지관리가 가능한 토탈 솔루션을 통해 최고의 품질시공을 제공한다.




선우는 전기공사업 관련 특허 9개, 신기술인증서 1개를 보유했으며 초기자본 없이도 발전사업자가 태양광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금융솔루션도 제공한다. 또 전남 신안군 32만 평 소재 염전에 42MW의 태양광 발전을 시작으로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선우태양광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상황에 맞게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의 발전수익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에 감사하며, 앞으로도 ‘최고효율 최고수익’을 모토로 발전사업자분들의 최고의 파트너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