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한경비즈니스=이현주 기자] (주)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이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1월 15일 열린 ‘2019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식품(건강즙) 부문 1위를 수상했다.


5년 연속 수상한 GNM자연의품격은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하고 위생적인 제조 과정을 통해 고품질의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해 왔다. 이 같은 엄격한 품질관리는 높은 고객 만족도로 이어지면서 국내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 ‘순수한 호박즙’, ‘순수한 도라지배즙’, ‘순수한 석류즙’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시장 트렌드를 빠르게 반영한 ‘유기농 노니주스’, ‘레몬밤추출분말’ 등의 신제품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특히 유기농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은 2013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5천만포를 달성한 제품으로 양배추즙에 사과농축액을 더해 달큰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국내 제철 유기농 양배추를 사용하며, 원료 선별부터 제조까지 유기가공기준을 충족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유기가공식품임을 인정받았다.




㈜지엔엠라이프 박유영 대표는 “고객중심경영을 기본 방침으로 엄격한 품질관리는 물론, 소비자의 취향과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여왔다”며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7호(2019.01.14 ~ 2019.01.20)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