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머니 = 이동찬 기자] 담백한 디자인, 정확한 포커싱과 직관적 핸들링으로 결정적 순간, 진정한 감성을 담는 라이카 M-P.
[MUST HAVE] A HEARTFELT SHOOT
라이카 M-P는 기존의 라이카 제품과는 다른 겸손한 면모를 보인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미니멀한 디자인, 조용한 셔터 소리와 브랜드 시그니처인 붉은 로고 대신 상판에 새긴 클래식 라이카 타이포로 이를 알 수 있다. 그래서 더욱 마음에서 우러나온 진솔한 이미지를 담는다. 이는 즉각적으로 근사한 결과물을 보장하는 24메가픽셀의 고해상 풀프레임 CMOS 센서와 이미지의 심도와 노출, 프레이밍과 포커싱을 바로 조정할 수 있는 라이브 뷰 기능, 그리고 라이브 뷰 화면을 10배 확장해 섬세한 포커싱을 가능케 하거나 자동으로 포커스 범위의 윤곽을 컬러별로 표시해 정밀한 조정을 할 수 있는 2개의 포커싱 방법을 통해 구현된다. 모든 기능을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는 조작을 더 쉽게 하고, 2GB 메모리 버퍼와 리튬 배터리는 오랜 시간 더 빠른 촬영을 가능케 한다. 견고한 놋쇠로 만든 카메라 상판과 베이스, 그리고 고강도 마그네슘으로 제작된 보디와 사파이어 크리스털 스크린은 평생을 가는 라이카 카메라의 위엄을 보여준다.

사진 신채영(SHIN CHAE YOUNG studio)|문의 라이카 카메라 코리아 1661-0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