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우리은행, 29일 하반기 금융·부동산 투자전략 세미나


[한경 머니 =  공인호 기자] 우리은행은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시 중구 본점 지하 2층 창의룸에서 ‘내 돈 어디에 투자할까?’를 주제로 금융 및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올 하반기 금융시장 및 부동산 시장을 전망하고, 최근 복잡한 국제 정세로 인해 나날이 변동성이 높아지는 금융시장 및 정부의 추가 대책 예고로 주춤한 부동산 시장에 대한 투자 해법을 제시하는 자리다.

세미나 1부는 ‘변동성을 뛰어넘는 안전한 자산관리 비법’을, 2부는 ‘하반기 부동산 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을, 3부는 ‘꼭 알아야할 절세 금융 지식과 부동산 세테크 팁’을 주제로 진행된다.
특히, 최근 급증한 주택재산세 등 세금 부담으로 주택 매각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신청은 우리은행 영업점이나 WM자문센터 부동산투자지원센터팀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세미나는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하반기 금융 및 부동산 시장에 관심을 두고 효과적인 투자 전략을 수립하려는 고객에게 투자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고객이 불확실한 시장에서 합리적 판단을 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9-07-24 18:36

가장 기대되는 인터넷전문은행의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투표하기 결과보기

2019.09
통권172
Business 통권172호 이미지
펫, 특별한 동행
지난호 보기정기구독신청
콘텐츠 제작문의
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