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타히보오리진, 수목차 전문 브랜드
입력 2017-03-08 09:07:43
수정 2017-03-08 09:07:43
타히보오리진이 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프리미엄차)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타히보오리진(Taheebo Origin)은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담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는 제품이다. 잉카문명의 건강유지 비결로 알려져 브라질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등에서 유통되고 있는 타히보를 국내에 출시해 시장 선도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미국 식품의약국의 FDA 승인을 받은 브라질 현지 시설을 통해 타히보의 원료인 타베뷔아 아벨라네다에(Tabebuia Avellanedae)를 직수입하며 자체선별과정을 거쳐 완성도 있는 프리미엄 타히보 상품 ‘타히보오리진’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무가공·무첨가를 원칙으로 하는 원료 제일주의를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들이 믿고 복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거듭나고자 한다.
프로하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타히보오리진에 많은 관심 보내주신 소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품질 제일주의’를 우선으로 운영해 앞으로도 더욱 신뢰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59개 브랜드를 3차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