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시 합격자 발표…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 정규반 모집 시작


서초 메가스터디 기숙학원이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으로 학원명을 변경하며, N수 우선반과 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5학년도 수시 합격자 발표가 진행된 가운데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은 이에 맞춰 수강생 모집에 나선다.

이번에 모집하는 N수반은 현재 고3인 학생들과 N수생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N수 우선반은 오는 12월 28일(토) 개강하며 N수 정규반은 2025년 2월 15일(토) 개강 예정이다.

N수 우선반과 정규반은 모두 2026학년도 수능에 재도전하는 N수생을 대상으로 강의를 진행한다. 먼저 우선반의 경우 12월 28일(토)부터 오는 2025년 2월 14일(금)까지 총 7주 과정으로 진행되며, 정규반은 2025년 2월 25일(토)에 개강한다.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의 N수 정규반은 기숙학원 형태의 과정으로 운영되는 만큼 표준 시간표에 맞춰 생활 및 공부하게 된다. 수학에 가중치를 둔 2025학년도 수능 성적, 입학 테스트로 반 편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무시험 전형으로는 서울대, 의치대, 연고대, 블루 1·2, 과학고·영재고·외고·국제고·전국 단위 자사고 등이 포함된다.

자연계 전문관 러셀 기숙학원 관계자는 “수시 합격자 발표가 이루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상위권을 가기 위해 N수를 계획하고 있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하여 N수 정규반을 모집한다”며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강의, 성적 관리를 진행하는 러셀 기숙학원에서 성공적인 N수 준비를 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