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스파티, ‘호텔 웨딩부터 하우스 웨딩까지’ 고객 맞춤형 웨딩 제안

사진 출처 : 그레이스파티 공식 홈페이지

하이엔드 캐슬 웨딩을 대표하는 ‘그레이스파티’가 고객 맞춤형 웨딩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그레이스파티는 프리미엄 단독 웨딩홀 사용으로 호텔 웨딩 스타일과 프라이빗한 분위기의 하우스 웨딩까지 모두 가능한 예식 공간의 특장점을 살려, 고객이 원하는 단 하나의 웨딩을 실현할 수 있는 ‘2025년 고객 맞춤형 웨딩 디렉팅’을 제안한다.

아름다운 웨딩홀의 황금 비율로 불리는 9M 높이의 천고와 25M의 버진로드를 갖춘 그레이스파티의 단독홀인 그레이스홀은 국내에서 손꼽히는 공간의 조건을 갖췄다.

최상급 컨디션의 생화 장식과 독보적인 시그니처 플라워 타워는 웅장하고 화려한 유럽의 성 내부를 연상케하며 동화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드라마틱한 연출을 완성한다. 또한 ‘고객 맞춤형 웨딩 디렉팅’을 통하여 신랑 신부는 똑같은 결혼식이 아닌 자신의 취향에 맞는 결혼식을 진행할 수 있다.

성대한 호텔 웨딩과 로맨틱한 하우스 웨딩 콘셉트가 모두 가능한 장점을 기본으로 조명 또한 신랑신부가 원하는 예식에 맞춰서 클래식한 어두운 홀의 느낌과 따듯하고 밝은 홀 느낌 중에서 원하는 분위기로 맞출 수 있으며, 신부 입장 시에도 신부 대기실 내에 홀로 바로 연결되는 히든 공간을 통해서 프라이빗한 입장이 가능하다. 날씨가 좋으면 로비 천장을 개방할 수 있어서 야외 웨딩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이 또한 원하는 경우에 선택이 가능하다.

그레이스파티는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과 추가금이 없는 다양한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입퇴장 라이브 성악 4중창단과 피아노 연주자 1인, 결혼식을 안정감 있게 진행해 주는 전문 사회자, 포토테이블 장식, 정교하고 아름다운 기계식 플라워 샤워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레이스파티의 연회장은 600석의 넉넉한 좌석과 높은 층고의 개방감으로 식사 전부터 하객들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한식, 중식, 양식의 120여가지의 메뉴와 특별한 즉석요리를 구성했다. 연회장 또한 단독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예식의 하객들과 섞일 염려가 없다.

그레이스파티 예약부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웨딩 디렉팅으로 신랑신부가 원하는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예식이 되도록 상담부터 마무리까지 모든 과정을 함께할 것”이라며 “신랑 신부와 하객들에게 특별한 하루로 기억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최고의 연출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그레이스파티의 단독홀인 그레이스홀은 최대 250명이 착석할 수 있으며, 30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하며 웨딩 상담문의는 그레이스파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