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당 350만원부터!
실입주금 2천만원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즉시 입주!
충청 4대 밸리 중 하나인 제천바이오밸리 및 2010년 제천 국제 한방 바이오 엑스포 등 제천 신흥 도시개발 지역


충북 제천시 왕암동 905번지에 위치한 바이오밸리 현진에버빌은 지하1층 지상15층 6개동 총377세대 규모에 26, 36, 31, 46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분양으로 남아있는 잔여세대에 대하여 특별할인분양을 실시하고 있다.


▣ 현진에버빌 특장점
제천 바이오밸리 현진에버빌은 전세대를 남향으로 배치하고 26평형에3.5Bay, 30평형대를 4Bay로 설계해 친환경 입지조건에 일조권과 통풍성을 극대화하는 동시에 자연환기가 가능한 데크형 주차장을 설치하고 조경공간을 최대한 확보했다.

또한 현진에버빌은 제천 최초로 실내골프연습장, 헬스장, 영화감상실, 독서실 등 530여평의 복합 문화레저센타와 선큰가든을 선보이며 제천 최고의 주민 편의 시설을 갖춘 웰빙아파트다.


▣ 충청4대밸리의 축-제천 바이오밸리
청정지역 제천 바이오밸리는 쾌적한 주거환경뿐만 아니라 대덕 테크노밸리, 오창 과학산업단지 및 오송 생명과학단지와 연계하여 충청4대밸리로 총36만평 규모에 생명공학 중심의 의학, 바이오 제품 등의 첨단업종으로 조성중이며 국내 최초로 제3섹터 방식의 첨단 복합단지로 바이오 산업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제천 바이오밸리는 현재18개 제약회사가 입주해 있으며 의료, 정밀, 의약품 제조업 등 무공해 첨단 업종을 유치해 1만2천명의 고용인구 창출이 예상되는 쾌적한 산업 단지다.

특히 바이오밸리는 최적화된 간선도로망을 확보하여 제천시내 접근이 매우 유리하며 제천IC가 차량으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중앙고속도로를 이용하여 수도권은 물론 강원도와 경상도 접근이 용이하다.

▣ 제천 최초의 첨단 택지개발지구
제천 바이오밸리는 제천 최초의 첨단 택지개발지구로 계획적인 개발에따라 제천의 신흥도시개발 축으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2010년 9월 16일부터 10월16일까지 제2바이오밸리에서 '제천 국제 한방 바이오 엑스포'가 열린다.
'한방의 재발견'이라는 주제로 차세대 한방 바이오산업의 중심지로 무병장수의 꿈을 실현하는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도시로 발돋움 하게 된다.

▣ 우수한 교육환경 및 사통팔달의 교통망
단지 인근에 제천의 명문인 세명대학교, 대원과학대학 및 왕미초교, 용두초교, 세명고, 의림여중이 위치하고 있으며 제천IC와 38번 국도를 이용하여 충주, 청주, 원주 등 사통팔달의 교통 요충지이기도 하다.

분양 문의: 043-642-3890

[ⓒ 한경비즈니스 & kbizwe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