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안녕하세요' 감동 잡았다…엄마와 2년동안 대화 단절 사연에 눈물바다

기사입력 2012.06.12 오후 01:14

'안녕하세요' 감동 잡았다…엄마와 2년동안 대화 단절 사연에 눈물바다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가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전했다.

11일 방송에서는 2년 동안 아들과 대화를 하지 못했다는 엄마 이영희 씨의 사연이 공개됐다.

이영희 씨는 "아들 종구가 가족들 중 나하고만 말을 안했다. 어느덧 2년 째 대화가 단절된 상태" 라며 첫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영희 씨는 "종구가 고3 수험생이었던 어느 날 부터 갑자기 말을 안하고 내가 차려주는 밥도 안 먹고 나와 눈도 안 마주친다. 아들 이야기는 딸을 통해 들어야 했다" 며 "수험생 때 서운하게 한 것이 있나 마음에 늘 걸린다" 고 사연을 밝혔다.

이에 아들 종구 씨는 "엄마가 뭘 잘못해서 그런 건 아니고..." 라며 말끝을 흐렸다.

이어 종구 씨는 "고1때 친구를 잘못 사귀었는데, 그 친구가 나를 1년 동안 억압하고 괴롭혔다" 며 "고3 어느 날, 훈계 하던 엄마에게서 그 아이의 모습이 보였다" 며 대화를 단절한 속마음을 밝혔다.

이 말을 들은 어머니는 "내가 그동한 아들한테 너무 소홀했던 것 같다" 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이에 종구 군은 "엄마. 2년 동안 말 안 해서 죄송했고요. 군대 잘 갔다올 테니까 기다려주세요. 사랑해요"라며 어머니께 그동안 못했던 애정을 표현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진짜 눈물바다다", "이런 사연 더 많아졌음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 날 'ㅋㅋㅋ녀' 가 2연승을 달성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경비즈니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2-06-12 1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