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톤(DYNATONE, www.dynatone.co.kr)이 12일 서울시 독산동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악기(전자악기)부문 1위를 수상했다.

다이나톤의 디지털피아노는 건반 설계기술 및 생산설비를 바탕으로 최고급 해머건반을 사용해 어쿠스틱 그랜드 피아노의 터치감을 구현했다. 피아노 원음에 근접한 생생한 악기 사운드와 차별화된 디자인, 피아노 사운드에 최적화된 오디오 시스템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높였다.

또한, 어쿠스틱기타와 우쿨렐레, 바이올린과 같은 현악기의 경우 상급 목재와 섬세한 공정으로 모든 연주자를 만족시킬만한 완성도를 자랑한다.


USB에서 전원을 공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미디기기도 다이나톤의 자랑이다. 저전력 설계와 USB연결만으로 모든 설치가 끝나는 ‘PLUG & PLAY’기능으로 별도의 드라이버 설치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다이나톤’과 함께하는 즐거운 연주!
다이나톤 관계자는 “다이나톤 제품은 유럽은 물론 세계전역으로 수출하기 위한 유해물질 제한 지침을 준수하고 있고, 국내 내수모델에도 동일하게 적용시키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모든 소비자를 만족시킬만한 악기개발에 더욱 힘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