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여성을 위한 브라운성형외과가 12일 서울시 독산동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병원(성형외과)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라운성형외과는 안전하고 섬세한 수술실력과 3만 여건 이상의 성형수술 경험을 통한 노하우로 자연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수술결과 만들어 내고 있다.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위한 노력, ‘브라운성형외과’
수년간의 임상경험과 연구를 통해 자연유착 절개법, 자연유착 눈매교정술, 더블 S라인 코성형, 광대 회전술, 無보형물 코성형, 눈밑주름 매몰법, 눈꼬리 내리기, 나비성형 등 새로운 수술법을 개발했으며, 이러한 노력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왔다.

또한, 성형외과 전문 전담 마취의 시스템과 대학병원 수준의 마취기기, 최첨단 모니터링 장비 및 무균관리 시스템 도입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수술을 보장한다.

코성형센터, 눈성형센터, 안면윤곽센터, 가슴성형센터, 동안/리프팅성형센터의 운영으로 각 분과별 전문의를 배치, 환자 개인별 맞춤 상담과 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브라운성형외과 관계자는 “이번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며,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은 물론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후관리로 고객만족을 증진시킬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