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기기 전문업체인 (주)이노에프가 12일 서울시 독산동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미용기기(얼굴마사지기)부문 1위를 수상했다.

이노에프의 얼굴마사지기인 ‘일분동안’은 피부 마사지기로 피부재생 및 혈행 개선 등 많은 효능을 갖고 있다. 남, 여 구분 없이 하루 일분을 투자하여 손쉽고 간단하게 동안피부로 만들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하루 1분 동안 만들기 ‘일분동안’
일분동안은 특수개발한 스테인레스를 접목하여 자체 내에서 음이온 및 자력을 방출한다. 삼림의 맑은 공기와 유사한 800여개의 음이온이 방출되며, 자력방출은 1,000가우스이며 감기증상 치료도 가능하다.

제품사용은 수분(물, 비누거품, 로션, 바디클렌징)을 피부에 공급후 원하는 부위에 1~2분동안 마사지 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주면 된다. 이를 꾸준히 할 경우 혈행 개선, 각질 제거, 수분흡수, 모공 축소, 냄새 제거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