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츄어앤파트너스(POSTURE & PARTNERS)가 12일 서울시 독산동 노보텔앰배서더호텔 신라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헬스케어(체형교정)부문 1위를 수상했다.

흰다리 및 전신체형교정 시스템으로 행복한 뷰티?건강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포스츄어앤파트너스는 개별상태분석 및 맞춤운동처방에 의한 완벽한 체형교정으로 단지 건강과 미용의 목적이 아닌 삶의 질 개선을 위해 힘쓰고 있다.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삶의 질을 높여주는 체형교정 ‘포스츄어앤파트너스’
100% 환불제를 도입해 실질적인 체형교정을 위한 체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교정효과 유지 및 재발방지를 위해 무료 사후 관리제 시행으로 고객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한, 연예인, 모델, 방송지망생, 웨딩관리 등의 특수/전문직 고객을 위한 6주, 12주 속성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최적화된 전신체형교정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이에 2009년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업체로 선정돼 그 명성을 인정 받기도 했다.

포스츄어앤파트너스 관계자는 “교정효과와 관리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인 자체 연구 및 선진국과의 교류활동으로 꾸준히 발전하는 시스템을 만들어 가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친절한 상담과 철저한 사후 관리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984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27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