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얼굴·몸매 성형 전문, 뉴라인성형외과
뉴라인성형외과(www.new-line.co.kr)가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의료서비스(성형외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부산 서면 중심가에 위치한 뉴라인성형외과는 생기있고 아름다운 얼굴과 몸매라인을 만드는 페이스&리모델링 전문 클리닉이다. 보건복지부 지정 외국인환자 유치 의료기관으로 등록된 이 병원은 중국어 전문 코디네이터가 상시 상주하고 있으며, 한중 의사협회 등록된 업체다.
개원 9주년을 맞는 뉴라인성형외과는 ‘새로운 날, 새로운 시작을 뉴라인이 함께 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만족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특히 과학적인 방법으로 개인에 맞는 이상적인 얼굴라인을 진단해 자연스러운 성형을 추구한다.

성형클리닉, 뉴바비라인, 피부클리닉이 운영되며 세분화된 치료가 가능한 이 병원의 기본적인 진료과목에는 눈, 코, 가슴성형이 있지만 안면윤곽, 지방흡입 및 보톡스와 필러를 이용한 쁘띠성형이 모두 가능해 편리하다.

건물 내 2, 3층을 사용하는 뉴라인성형외과는 환자들이 편안하게 진료상담과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한, 상담 및 진료실과 수술실이 나눠져 있어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공간으로 운영된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