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비만율 낮추고 건강도 챙겨, 붓기한의원
한방다이어트 붓기한의원(www.bootgi.com)이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헬스케어(한방다이어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붓기한의원은 신체의 자연스러운 순환을 회복하는 현명한 다이어트를 지향한다. 국제 기준에 따른 무공해 재배 인증(GAP)을 받은 청정 약재만을 고집하며, 체지방 분해와 근육량 유지를 도와주는 한약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시한다.

붓기한의원에서는 체중감량과 건강을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체지방분해에 가장 적합한 식이, 운동법을 지도해준다. 또한, 매일 환자 상태를 관리해주는 ‘1:1 데일리체크업’ 시스템으로 다이어트 성공에 힘을 실어준다.

부분비만에는 ‘3MAX관리’를 통해 비수술적 방법으로 지방조직을 안전하게 제거하는 시술을 진행한다. 이때 지방층 조직자극으로 셀룰라이트가 분해되며, 부종완화 효과도 볼 수 있어 매끄럽고 탄력 있는 몸매로 변모해 준다.

내장비만일 경우 내장지방 및 동맥경화지수를 낮춰주는 효과가 있는 내장지방분해제인 해감산을 처방해준다. 해감산은 동물실험 및 인체실험을 통해 검증됐으며, 연세대와 백병원에서 실시한 연구결과, 12주간 복용 후 내장지방 20% 감소율이 입증된 바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