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제 930호 (2013년 09월 23일)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노안교정·백내장 수술, 센트럴서울안과

기사입력 2013.09.27 오전 11:29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노안교정·백내장 수술, 센트럴서울안과

안과중증질환 전문 클리닉 센트럴서울안과(www.cseye.net)가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병원(노안교정백내장수술)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믿음과 실력’을 바탕으로 프레스티지급(prestige) 진료를 지향하는 센트럴서울안과는 백내장, 녹내장, 망막질환 등 수준 높은 치료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 병원에서는 노안교정 백내장 수술과 녹내장 레이저 치료, 망막항체 주사 등 전문기술이 필요한 치료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백내장 수술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센트럴서울안과는 백내장-망막 동시 수술이 가능하도록 세계 최초로 개발된 콘스텔레이션 시스템을 사용한다. 고해상도 망막단층촬영기, 형광안저촬영기 등 정밀검사를 위한 장비들도 갖추고 있다.

센트럴서울안과의 황종욱, 최재완 공동대표원장은 서울의대를 졸업하고, 서울아산병원 안과 전문의를 거쳐 서울아산병원 안과 외래교수를 겸직하고 있다. 또한 개업 의사로서는 이례적으로, 세계안과학회에서 초청연사로 강의한 바 있으며, 마르퀴즈후즈후와 IBC 국제인명사전에 각각 등재돼있다. 

한편, 센트럴서울안과는 맞춤형 진료를 위하여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을 도입하고, 철저한 40시간 근무제를 지키며, 일년에 30회 이상 병원 구성원 교육을 시행하는 등 직원들 복지에 지원을 아끼지 않아 복지문화 향상에도 앞장서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3-09-27 1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