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체형 교정 노하우 탄탄, 포스츄어앤파트너스

전신체형 전문 포스츄어앤파트너스㈜(www.postureandpartners.co.kr)가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헬스케어(체형관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체형교정 네트워크그룹 포스츄어앤파트너스는 균형 잡힌 체형미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향하는 전신체형교정 헬스케어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 업체는 체형교정이 안 될 시 업계 최초 100% 환불제를 시행한다.

전신이 체형 불균형일 경우에도 교정이 가능한데, 확실한 교정 효과와 재발방지를 위해 무료사후 관리제도 시행한다. 또한, 이전에 교정을 실패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도 포스츄어앤파트너스만의 ‘재교정 시스템’으로 만족스러운 체형교정을 할 수 있다.

포스츄어앤파트너스는 2009년 (사)한국모델협회 공식지정 업체로 선정된 바 있으며, 국내 최초 프랑스의 PODIATECH(포디아텍) 선진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에 더해 지속적인 교정관리법을 개발하고 발전시켜, 교정 분야 선진국과의 학회 및 교류 활동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