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부인과 치료·성형수술, 한사랑산부인과
여성수술 치료 한사랑산부인과(www.hansarangobgy.co.kr)가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병원(여성성형)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부인과성형수술 및 요실금센터, 비만센터를 운영하는 한사랑산부인과는 2010년 (사)글로벌헬스케어협회가 지정하는 명품병원으로 선정됐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외국인 환자를 위한 병원으로 지정된 이 병원은, 외국인들에게 더 편리한 의료서비스를 제공 하고있다.

세심한 수술을 요하는 여성성형분야에 맞게 이 병원에서는 보다 정밀한 나노 다이오드레이저를 이용한 ‘레이저 질성형',‘레이저소음순성형’, ‘TOT요실금 수술’등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이 수술 모두 입원 없이 짧은 시술시간(약 60분)으로, 일상생활로의 빠른 복귀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사랑산부인과의 심상인 원장은 가톨릭 의대 산부인과 전문의과정을 거쳐 가톨릭 의대 산부인과외래교수를 역임했고, KBS 비타민 의료상담 자문의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 매일경제 헬스 상담뿐 아니라 네이버 지식인 하이닥 상담의 파워지식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편, 2011년 제4회 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을 수상 한 이 병원은, 최근 중국 심천에서 세미나를 개최 하는 등 글로벌 마케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