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손상된 피부 개선에 탁월, A.H.C
글로벌 뷰티그룹으로 성장하고 있는 (주)카버코리아(www.hydration.co.kr)가 27일 서울 청담동 호텔프리마 에메랄드홀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코스메틱) 부문 1위를 수상했다.

1995년 설립된 ㈜카버코리아는 타고난 아름다움 보다 만들어가는 아름다움을 지향해 발전해왔으며, 우수한 성분과 품질을 바탕으로 피부관리실, 피부과 병원 등 에스테틱 전문기관을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현재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IVITO’, 자연주의 브랜드 ‘우리꽃풀나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Dr.MJ’, 소녀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샤라샤라’를 보유하고 있다.

‘A.H.C’는 피부과학과 에스테틱의 장점을 결합시켜 만든 기능성 화장품으로 상류층만 누리던 에스테틱을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다. ‘샤라샤라’는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을 강점으로 한 제품으로 피부기초를 튼튼하게 해준다.

‘비비토’는 피부색을 아름답게 발현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제품을 통해 뷰티 퍼포먼스를 전해준다. ‘우리꽃풀나무’는 우리 고유의 식물에서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추출해 피부에너지를 강화시켜주고 피부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는 대한민국 소비자의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써,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즈니스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2,02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전반에 걸친 138개 부문, 42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최종 리서치 결과 36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