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랄워터 몽베스트, ‘2013 프리미엄브랜드 대상’
한국청정음료㈜의 프리미엄 내추럴 미네랄 워터 ‘몽베스트(Montbest)’가 한경비즈니스와 일간스포츠가 선정한‘2013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한국청정음료의 ‘몽베스트’는 내추럴 미네랄 워터로, “당신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라는 뜻을 가진 최고급 프리미엄 생수다.

‘몽베스트’의 수원지는 푸른 산, 맑은 물의 고장인 경기도 포천의 1,168m 국망봉 기슭이다. 이곳에서 40년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청정음료의 품질관리 노하우와 최신식 생산설비로 프리미엄 생수가 탄생한다.

특히, 수원지인 경기도 포천은 지질 구조상 화강암반층이 분포되어 있는데, 이에 따라 물이 자연적으로 여과되는 기능이 탁월해 물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이 밖에도 한국청정음료의 ‘몽베스트’는 사이즈를 차별화해 여성소비자에게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단순 0.5L와 2L만 있었던 기존 생수제품 규격을 탈피하고, 1L 규격의 제품을 출시해 여성이나 1인 가구에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한국청정음료의 김지윤 마케팅팀장은 “몽베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MontbestKorea)에서 소비자에게 브랜드 영상 및 다양한 이벤트와 생수에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몽베스트는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생수로써, 지친 도심생활 속 소비자들에게 활력과 건강한 물을 제공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