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신소율, 얼굴 전체 아이크림 발라 ‘충격’

기사입력 2013.09.27 오후 05:27

신소율, 얼굴 전체 아이크림 발라 ‘충격’

동안 배우 신소율이 지난 19일 한 케이블TV의 뷰티 프로그램에 출연, 동안 피부 유지 비법을 전격 공개했다.

신소율은 세달 후 서른이 된다고 나이를 밝혀 출연진들을 놀라게 했다. 피부 관리 비결을 물은 질문에 신소율은 “보통 눈가에만 바르는 아이크림을 눈가, 입가, 미간, 이마 등 얼굴 전체에 펴 바른다”고 답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시연에 동참한 일반인 출연진은 “값비싼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발라보기는 처음”이라며 놀라우면서도 들뜬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더해 MC로 출연한 가수 손담비는 “눈가와 입술은 피부가 얇아서 주름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며, “나는 매끄러운 입술을 위해 아이크림을 입술에 바른다”고 남다른 아이크림 사용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신소율은 “고농축의 콜라겐 앰플을 얼굴 전체에 듬뿍 바르기도 한다”며, “비싼 제품이 아닌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고른다”고 현명한 화장품 쇼핑법을 소개했다. 또한, “미스트에 콜라겐 앰플을 몇 방울 떨어뜨린 후 평소에 가지고 다니면서 얼굴에 수시로 뿌린다”며 일상 생활에서 피부를 관리하는 습관을 공개 했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의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기존의 아이크림은 피지선이 없는 눈가의 특성에 맞게 유분이 높은 성분으로만 구성 돼있어 얼굴 전체에 바르기에는 발림성과 흡수력이 부족했다”며, “최근 출시된 아이크림 중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는 ‘포 페이스’ 제품으로 누구나 피부 관리를 손쉽게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3-09-27 17: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