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 호 (년 월)

시원한 계절메뉴와 함께 ‘꼬지사께’에서 무더위 해결~!

기사입력 2014.04.08 오전 11:12

시원한 계절메뉴와 함께 ‘꼬지사께’에서 무더위 해결~!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시원한 메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특히 올 여름에도 예외 없는 찜통더위가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되어, 여름 무더위를 겨냥한 제품들이 빠르게 출시되고 있다.

숯불구이꼬치&퓨전요리선술질 ‘꼬지사께’도 여름 더위를 겨냥하여, 시원한 계절메뉴를 출시했다. 출시된 메뉴는 현재 인기를 끌고있는 우유빙수에 건강에 좋은 곡물가루를 첨가한 '당고 빙수'와 새콤,달콤 시원한 '참치 물회'이다. 주점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이색적인 메뉴이기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고, 메뉴를 접한 고객들의 만족도도 좋았다.

여름과 함께 찾아온 것은 메뉴뿐만이 아니다. 작년 여름,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칵테일 사케도 여름을 맞이할 새단장을 끝냈다. 기존 판매되는 라지사이즈(1,000cc) 사케와 함께, 레귤러사이즈(500cc)의 칵테일 사케도 출시해, 부담 없이 칵테일 사케를 즐길 수 있도록 리뉴얼 되었다.

칵테일 사케와 함께 ‘꼬지사께’의 크림 생맥주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부드러운 크림같은 맥주거품은 맥주의 맛을 지켜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맥주의 맛을 최고로 끌어주고 있다.
 
또한 ‘꼬지사께’는 혼자 테이블을 차지하고 술을 마시는 것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바(bar)형식의 닷지를 설치해 혼자서 오더라도 부담 없이 술을 마실 수 있도록 준비해 두었다.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 ‘꼬지사께’의 R&D교육팀 피승훈팀장은 “작년보다 이른 무더위로 빙수를 찾는 손님들이 많아져서 매장에도 빙수를 출시하게 되었다” 며, “시원한 칵테일 사케와 함께, 달콤한 빙수로 여름철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4-04-08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