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 호 (년 월)

A.H.C ‘UV 캡처 비타 캡슐 선 젤’출시

기사입력 2014.04.08 오전 11:13

A.H.C ‘UV 캡처 비타 캡슐 선 젤’출시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대표이사 이상록, www.etics.co.kr)'가 수분 에센스처럼 촉촉하게 발리는 신개념 자외선 차단제 ‘UV 캡처 비타 캡슐 선 젤(SPF 35, PA++)’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끈적이지 않는 투명한 젤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로, 선 크림 사용 시 하얗게 들뜨는 백탁 현상이나 번들거림 없이 가볍고 산뜻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가지 비타민 유도체(B3, B5, C, E, F)가 함유된 비타민 워터 젤 베이스에 보습 캡슐까지 들어있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고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보습 캡슐은 피부에 바르면 부드럽게 녹아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도와준다.

게다가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7가지 성분(탤크, 벤조페논,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동물유래원료, 계면활성제, 파라벤)을 첨가하지 않은 제품인 선 젤은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UV 캡처 비타 캡슐 선 젤(SPF 35, PA++)’의 소비자 가격은 4만 9천원(50ml)이며, 제품 구입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A.H.C 홈페이지(www.etic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A.H.C는 다양한 타입의 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피지를 조절해주어 산뜻한 피부를 실현하는 ‘UV 캡처 세범 컨트롤 선 크림(SPF50+, PA+++, 3만 9천원, 150ml)’, 미세한 분사력과 우수한 방수 효과를 겸비한 ‘UV 캡처 무수 선 스프레이(SPF 50+, PA+++, 3만 9천원, 100ml)’, 커버력과 스킨케어,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가능한 ‘UV 캡처 선 비비(SPF30, PA++, 5만 5천원, 30ml)’, 메이크업과 자외선 차단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UV 캡처 선 팩트(SPF31, PA+++, 가격 미정, 10ml)’ 등이다.

A.H.C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UV 캡처 선 케어 라인은 기존 선 제품의 문제점을 보완하고 업그레이드 하여 매일 아침 기초 스킨케어 시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 케어 제품”이라며, “매일 피부 상태에 따라 스킨케어 절차에 변화를 주듯이, 날씨와 상황에 따라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여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이고 편리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4-04-08 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