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 호 (년 월)

화상·전화영어 민트영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수상 쾌거

기사입력 2014.09.19 오전 10:32

화상·전화영어 민트영어,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수상 쾌거
화상·전화영어 교육전문 민트영어가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인증식에서 교육(화상·전화영어)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민트영어는(www.mint05.com, 대표 정명진) 지난 2일 서울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교육 분야 중 화상 전화영어 부문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대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의 소비자 특성을 살려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질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다.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중 2,482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42개 부문, 430개 기업, 126개 지자체 브랜드 선호도를 조사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민트영어는 다양한 이벤트와 통합형 영어공부 서비스를 제공해 확실하게 영어실력향상을 도모하는 화상·전화영어 전문기업이다. 첫 수업 불만족 시 수강료를 전액 환불 해주는 파격적인 서비스에 더해 수강생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브레인워시, 영자신문만들기, 얼굴철판딕테이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민트영어에서는 강사와 교재를 수강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수업시간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특히 노이즈마케팅을 잘 활용해, 타 업체의 장·단점을 공정하게 비교 분석하고 있는 ‘민트톡톡광장’ 외에도 민트영어를 비판하는 이색 게시판들이 있어 진정으로 학생들이 만들어나가는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영어 수업 이후 원어민 강사의 멘트를 받아쓰기 하거나 영어문장을 통으로 암기해 통과하면 무료 수업을 제공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은 민트영어만의 강점으로 평가받고 있다.

민트영어 정명진 대표는 “소비자가 직접 뽑은 소비자 리서치 지수에서 민트영어가 뽑힌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일”이라며 “민트영어를 경험했던 학생들의 의견이 적극 반영되었다는 점에서 민트영어의 이번 수상은 한층 더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4-09-19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