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이 침구 구매, 디자인과 항균성 겸비한 제품 인기
선선한 날씨에 가을에는 집안 인테리어를 바꿔 전체적인 집안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때이다. 집안의 분위기를 전환하기 위해서 벽지를 바꾸는가 하면, 포인트 가구로 집안을 꾸민 다던지, 커튼이나 침구를 새로 장만해 시즌에 따라 원하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침구는 침실 분위기를 바꾸는 데 효과적이다. 자신이 원하는 콘셉트와 디자인에 맞춰 남은 F/W시즌을 즐기면서 보낼 수 있다. 요즘은 침구류의 디자인도 화려할 뿐 아니라 다양한 색상의 제품이 많이 나와 젊은이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하지만 실속파라면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에 맞게 보온성 있는 소재와 빨래를 자주 할 수 없는 침구류에 대한 세균으로부터의 안정성을 꼼꼼히 따져 봐야 한다.

이런 흐름 속에 주목받고 있는 곳은 침구전문 쇼핑몰인 하우쎈스(www.housense.co.kr)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차렵이불, 극세사이불, 침구세트를 선보여 항균, 방취 실버리아 나노공법을 적용해 진드기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섬유 고유의 성질을 살려 무색, 무취, 무맛을 구현해 민감한 아토피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보다 편리한 것은 항균력이 영구히 유지돼 자주 빨래를 해도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2006년 1월에는 일본 섬유제품 신기능 평가협의회(JAFET)로부터 SEK레드마크를 최초로 획득해 품질의 우수성을 인증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