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을 위한 군(GOO.N) 예비맘 샘플박스 이벤트
한국의 엄마들에게 부드럽고 흡수력이 좋은 제품으로 입소문난 일본 군(GOO.N)기저귀의 한국 회사 에리에르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임산부의 날을 맞이하여 10월 한 달간 대규모의 ‘GOO.N 예비맘 샘플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비맘들은 출산 전 다양한 브랜드의 유아용 기저귀 샘플을 사용해 아기에게 잘 맞는 기저귀를 비교 할 수 있어 예비맘들의 반응이 뜨겁다.

예비맘이라면 누구나 간단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총 1,010명이 신생아용 군기저귀 샘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 후 당첨자 10명에게는 군 프리미엄 천사의 속옷 기저귀 샘플박스(총 48매)를 1박스씩, 1,000명에게는 군 프리미엄 천사의 속옷 8매 또는 군 기저귀 테이프형 8매씩을 증정하고 있다.

이미 출산하여 아기를 키우고 있는 육아맘이라면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를 참여할 수 있다. 따듯한 말 한마디 이벤트는 예비맘들을 위해 이미 출산을 경험한 선배의 조언으로 격려를 주고 받는 취지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선배맘들은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총 100분에게 추첨을 통해 군기저귀 1박스, 제이타쿠 호시츠 로션티슈, 군 엉덩이 물티슈 등 에리에르(Elleair)의 유용한 생활용품을 경품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관련 자세한 내용은 군사이트(www.elleairgoo-n.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