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화된 서비스로 업계 선도하는 재혼정보회사 ‘실버스’
산업 초창기에 대부분 결혼 소개 서비스에만 집중하는 경향을 보이던 결혼정보회사들이 현재는 증가하는 업체 수와 낮아지는 결혼 율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급화하고 있다. 이는 과거에 시행되었던 결혼 서비스를 세분화하여 결혼에서 파생하는 모든 잠재수요를 파악하고 충족시킬 수 있는 체계로 운영함으로 고객들에게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대부분 결혼정보업체들은 미혼 남녀들이 인연을 찾기 위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거나 만남, 교제, 성혼 등 각 단계에 맞는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여 진행해주는 것이 일반적이다. 또한 몇몇 업체들은 고급 헤어, 메이크업 또는 수트나 드레스 업체와 협력 관계를 맺어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도 한다.

이에 실버스는 고객의 인구통계적 속성과 라이프스타일 관련 정보를 심층 분석 한 뒤 고객의 욕구를 최대한 충족시켜주는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어 주목 받는 결혼정보회사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재혼정보회사) 실버스의 경우 커플매니저 전원이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에서 발행하는 한부모가정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한 재혼전문가이기 때문에 회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실버스에서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한부모가정연구소’는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아동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재혼가정 구성원 전체가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처럼 재혼정보회사 실버스는 재혼 자체에만 집중하는 업체들과는 달리 재혼 대상자의 자녀가 재혼가정에서 갈등을 최소화하며 적응하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것에 주안점을 두고 있다.

재혼정보회사 실버스 김현중 대표는 “재혼 가정의 아동을 위한 서비스까지 기획하고 실행하는 이유는 2가지다”라며 “재혼 이후의 삶에서 오는 만족이 진정한 의미의 고객만족이며 재혼가정의 자녀 또한 실버스의 실질적 고객으로 간주하는 관점이 바로 그 이유”라고 설명했다.
국내 최초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 운영하는 재혼전문 결혼정보회사 실버스의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silvers.co.kr)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