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버스토리 제 1023호 (2015년 07월 15일)

피곤에 지친 배우자를 위한 센스 만점 선물

기사입력 2015.07.10 오후 02:32

피곤에 지친 배우자를 위한 센스 만점 선물

여름 무더위가 오면서 면역력과 인체의 신진대사 기능들이 떨어져 쉽게 피로를 느끼는 시기다. 에너지 보충이 필요한 남편과 부인을 위한 ‘리튠 맨·우먼 프로그램 세트’는 지친 몸에 활력은 물론 남녀에게 필요한 필수영양소까지 더해 주는 아이템이다.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다르게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다. 체내 흡수율을 고려해 아침과 저녁 프로그램의 원료 배합도 각각 다르게 구성했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할 때 서로 흡수율을 저해하는 영양소, 서로 흡수를 증가시켜 주는 영양소를 고려해 흡수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아침저녁 섭취하는 영양소를 다르게 처방한 것이다.


섭취분 배합 달리해 흡수율 높여
‘리튠 맨 프로그램’에는 남성의 근육 형성 및 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뼈 건강을 위한 칼슘과 비타민 D, 5종의 그린 푸드(Green Food)와 L-아르기닌, 흑마늘 등 남성만을 위한 보조 성분 등 남성에게 필요한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7종 등 총 19종의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 있다.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골다공증 예방에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 D, 5종의 레드 푸드(Red Food)와 콜라겐·히알루론산 등 여성에게 좋은 보조 성분을 비롯해 비타민 12종과 미네랄 8종, 총 20종의 여성 맞춤용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이 제품들은 아침에는 에너지 활력을 더할 수 있는 영양소를 엄선한 캡슐 타입 1개와 밤 동안 충분한 영양을 공급받을 수 있는 영양소를 엄선한 정제 타입을 1정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리튠 맨 프로그램과 리튠 우먼 프로그램은 모든 영양소의 원산지도 공개했다. 미국산·유럽산 등 프리미엄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고 최근 소비자들이 우려하는 중국산 원료와 일본산 원료는 전면 배제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이제 비타민·미네랄 등의 영양소도 단순한 섭취 목적이 아닌 흡수율까지 고려해 섭취할 때”라며 “아침저녁 생활 리듬에 맞춰 자신에게 꼭 맞는 멀티 비타민과 미네랄을 효율적이고 스마트하게 섭취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했다.

이 제품은 현재 온라인몰과 전국 370여 개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보람 기자 borami@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5-07-13 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