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세아상역, 아이티에서 의료봉사 활동
세아상역은 지난 11월 3일부터 약 1주일간 아이티 북부 카라콜 지역에 자리한 세아학교에서 의료봉사 활동을 벌였다. 아이티 대지진 이후 국가 재건 사업에 참여해 온 세아상역은 2012년 생산 기지 가동 이후 셋째 의료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2014년과 동일하게 양산부산대병원, 미국 조지워싱턴대(GWU) 간호대학에서 24명의 전문 의료진이 함께했다. 세아상역은 의료봉사 이외에도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한 ‘세아재단’을 설립하며 ‘무역을 통한 원조’의 국제적인 모범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PLAZA
8호선 연장 역세권, 별내 메트로망
별내 신도시 업무용지에 들어서는 마지막 오피스텔 ‘메트로망’이 부동산 투자 상품으로 각광 받는다. 업무용지 1-4블록에 자리한 메트로망은 홈플러스를 잇는 로데오 상권에 들어서 있어 향후 유동인구 증가에 따른 수익 향상이 기대되는 곳이다. 주변에는 삼육대 등 서울 동북부권 대학들이 밀집돼 있어 대학생 임대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인근 갈매보금자리지구 입주가 본격화되고 8호선이 개통되면서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갖게 돼 미래 가치가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분양 문의는 전화(031-572-4182)로 하면 된다.
PLAZA
더 플라자, 겨울 패키지 ‘윈터 인 스타일’ 선봬
더 플라자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겨울 패키지 ‘윈터 인 스타일(Winter in Style)’을 선보였다. ‘윈터 인 스타일’ 패키지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럭셔리한 하루’를 부제로 더 플라자와 톰 포드 뷰티와 협력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미어 스위트 1박, 톰 포드 뷰티 립 컬러 스칼릿 루즈 1종, 메이크업 서비스 바우처 1개, 더라운지 칵테일 2잔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PLAZA
‘앱솔루트 일렉트릭’ 한정 판매
앱솔루트가 연말을 맞아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앱솔루트 일렉트릭(ABSOLUT ELECTRIK)’을 출시한다. 앱솔루트는 이번 한정판 신제품을 통해 ‘독창적이고 세련된 밤을 만들자’는 브랜드의 신념을 지속적으로 실현할 예정이다. ‘앱솔루트 일렉트릭’ 에디션은 전 세계에 단 250만 병만 출시되며 국내에는 약 6만 병만 한정 판매된다. ‘앱솔루트 일렉트릭’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 대형 마트, 편의점에서 약 3만 원대에 판매되며 전국의 클럽과 바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PLAZA
데니스, ‘윈드브레이커’ 출시
기능성 의류 및 골프 용품 전문 브랜드 데니스가 2015년 겨울철 라운딩에 대비해 골퍼들을 위한 패딩을 출시했다. ‘윈드브레이커’는 기능성을 기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라이프스타일과 방한에 중점을 뒀다. 니트 칼라 패딩 윈드브레이커는 스타일과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골퍼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슬림해 보일 수 있는 패턴을 사용했고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본 나일론 스트레치 소재에 패딩을 넣었다. 니트 칼라 윈드브레이커는 남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2종, 여성용은 라임과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됐다.
PLAZA
델타항공,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 투자 확대
델타항공이 내년 여름부터 시애틀~타코마(Tacoma) 국제공항 이용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확대된 운항 일정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델타항공은 시애틀 지역의 지속적인 성장에 대한 투자의 일환으로 2016년 하반기에 시애틀~타코마 국제공항에 둘째 ‘델타스카이클럽(Delta Sky Club)’을 오픈할 예정이다. 새로운 ‘델타스카이클럽’은 타코마공항의 A홀과 B홀 사이에 자리해 접근성이 높다. ‘델타스카이클럽’을 방문하는 델타항공 승객들은 업무 진행은 물론 편안한 휴식을 취함과 동시에 활주로와 레이니어산이 한눈에 들어오는 뛰어난 조망을 감상할 수 있다.

이지연 인턴기자 new9112@hang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