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개인맞춤형 가슴성형을 선도하는 '쉬즈라인의원'
안심소독, 철저한 사후서비스 등으로 가슴성형의 안전성을 높인 쉬즈라인의원이 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성형외과(가슴성형)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쉬즈라인의원은 보형물과 지방이식을 이용한 가슴성형 각각의 강점을 살린 가슴성형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체격 조건에 맞는 안전한 보형물을 이용해 원하는 크기로 가슴을 확대 하고, 자연스럽게 볼륨감을 형성한다. 가슴보형물 위에 지방을 채워 인위적이지 않은 촉감을 느낄 수 있다.

쉬즈라인의원의 물방울 가슴성형은 물방울 모양의 보형물을 통해 가슴의 볼륨을 만드는 수술법이다. 원하는 가슴 사이즈, 촉감은 물론 겨드랑이 절개법, 유륜 절개법, 가슴 밑선 절개법 등 여성이 원하는 절개법을 선택할 수 있어서 개인맞춤형 수술을 진행할 수 있다.

쉬즈라인의원에서는 KFDA(식품의약품안전처) 승인을 받은 의료장비인 하베스트젯2와 퓨어시스, 리포콜렉터3를 사용해 지방세포를 흡입하고 이식한다. 순수한 지방만을 안전하게 분리, 이식하여 지방의 생착률을 높이고, 신체에 불필요한 군살을 제거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쉬즈라인의원은 무균 에어샤워, 스크럽 장비, 철저한 소독 등 체계적인 멸균시스템과 함께 가슴성형, 얼굴성형, 지방흡입 전후를 3D이미지로 비교하고 시뮬레이션 해 수술결과를 예측하는 가상성형 장비인 벡트라 XT를 도입해 여성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