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구장창 석쇠불판 대구 칠곡점, 오픈맞이 석쇠구이 배달창업 전문 메뉴 안내
배달창업 전문점 주구장창 석쇠불판 대구 칠곡점이 오픈맞이 석쇠구이 메뉴를 소개했다. 앞서 주구장창 석쇠불판 대구 칠곡점은 지난 4월 칠곡 구암동에 지점 오픈을 완료했다.

대구 칠곡점의 석쇠구이 배달 주메뉴는 ‘직화 고추장불고기’, ‘직화 간장불고기’, 등이다. 이 매장의 사이드 메뉴는 돈가스와 계란찜을 비롯한 주먹밥, 야채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본사는 최근 신선한 모둠해물과 불고기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신메뉴 ‘직화 불고기씨(sea)’를 출시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주구장창 석쇠불판 대구 칠곡점 점주는 “퇴직을 앞두고 있던 상황에서 치킨과 같은 포화상태에 이른 아이템이 아닌 이색적인 아이템을 조사하던 중 배달창업이 가능한 석쇠구이 전문점을 선택했다”며 “전국물류대행 협약을 통해 신선도와 안전성 확인을 거쳐 가맹점에 석쇠구이 재료를 제공하는 본사의 정책에 만족해 오픈을 준비했다. 오픈 전 본사에서 주최하는 소자본창업 설명회를 통해 업종변경방법, 창업절차 및 비용 등을 안내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다양한 본사의 소자본창업 지원 정책을 통해 오픈 1개월도 안 되어 SNS를 비롯한 온'오프라인에서 고객의 입소문을 이끌어낼 수 있었던 것 같다. 석쇠구이를 활용한 매장 메뉴는 어른들의 술안주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밥반찬으로도 즐길 수 있으므로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조정인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