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패스 여학생기숙학원, 개인별 학습법 제공으로 면학 분위기 조성해 ‘눈길’
수험생, 특히 재수를 준비하는 학생 중에는 좋은 대학에 들어가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목표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대학은 조금 더 좋은 위치에서 사회생활을 시작할 수 있게 도와주는 관문일 뿐, 인생의 목표로 삼아서는 안 된다.


때문에 올패스 여학생 기숙학원에서는 단순히 점수를 높이는 학습법을 제공하지 않는다. 학생 스스로 본인만의 공부 방법을 찾을 수 있도록 찾아주는 역할을 한다. 단순히 대학뿐만 아니라 사회에 나가서도 사용할 수 있는 성공력을 가르치는 것이다.


대부분의 학생들은 학교와 학원 등지에서 획일화된 수업법을 통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의존적인 자세로 공부를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를 자기주도적인 자세로 변화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기만 하면 학생 스스로가 본인에게 맞는 학습방법을 찾아갈 수 있게 된다.


스스로 본인의 학습법을 찾아가는 학생들이 한 자리에 모이게 되면 당연히 우수한 면학분위기가 조성된다. 이를 통해 보다 독한 마음으로 부족한 기초를 다지고 효율적인 공부를 진행할 수 있게 되는 것인데, 이것이 바로 많은 학생들이 기숙학원을 찾는 이유다.


또한 올패스 기숙학원은 여학생만을 위한 학원을 표방하고 있다. 여학생의 경우 신변 안전문제를 비롯해 학생 본인과 학부모 모두 남학생에 비해 신경을 써야하는 문제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이러한 문제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게 한 것이다.


올패스기숙학원은 수시와 정시 무료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학생이 어느 부분에서 강세를 보이는지, 학생에게 맞는 입시 방법은 무엇인지 교사와 학부모, 학생이 모두 함께 고민하여 더 나은 방향으로의 길을 제시해 주는 것이다.


이처럼 학생의 입장을 적극 고려한 커리큘럼 및 학원 운영방침은 강사진의 경험에서 비롯되었다. 올패스 여학생 기숙학원은 (전)종로학원 잠실 캠퍼스 원장과 강사진이 설립 단계에서부터 심혈을 기울여 운영까지 꼼꼼히 신경을 쓰고 있기 때문이다.


이에 위치 역시 섬세하게 선정되었다. 올패스 여학생기숙학원은 경기도 안성시 천덕산 근교에 소재해있다. 천덕산의 깨끗한 공기가 두뇌의 회전을 빠르게 도와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는 우수한 면학분위기로도 연결되고 있다.


학생중심의 올패스 기숙학원은 현재 선행반(수학집중반)과 정규반을 모집중에 있다. 모집공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입학 상담안내는 유선전화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