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식물성오일 성분이 함유된 안전한 세정제, 탱크샷
자연성분의 추출물로 세정력을 강화한 탱크샷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가정용세정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탱크샷은 생활용품 전문업체인 씨에스크로스의 브랜드며, 강력한 세정력의 복합작용으로 찌든때와 기름때를 가볍게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가정용 세정제품이다.

탱크샷은 경제적으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타일크리너를 분리한 2017년 형 신제품으로 새롭게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은 6대 독성물질(납, 비소, 수은, 카드뮴, 메틸알콜, 형광증백제)불검출 되었다.

특히 탱크샷 세정제에는 단백질 제거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주방, 욕실, 베란다, 의류, 신발 등의 찌든때를 빠르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탱크샷은 99.9% 살균·향균 및 탈취가 가능한 제품이며, 오렌지 향으로 세정제의 역한 냄새가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레몬, 오렌지, 야자유 식물성오일 추출물과 피부보호제, 알칼리 이온수 등의 함유로 의류 세탁 시 피부 자극이 없고, 강력한 세정을 돕는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