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구찌, ‘언스킬드 워커’와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동국제약, 여성 청결제 ‘칠리 포켓 티슈’ 출시
-동화약품,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 선봬
-오리온, ‘초코칩 초코파이 情’ 내놔
-이대서울병원, ‘조수미 콘서트’ 개최
LG전자,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한경비즈니스=김영은 기자] 국내 최대 쇼핑 관광 축제인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LG전자가 대규모 할인 판매에 나선다. 9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LG전자는 올레드(OLED) TV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55형 올레드 TV는 249만원, 65형은 449만원에 판매한다.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 등 4대 건강관리 가전을 구매하거나 렌털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코드제로 A9과 4대 건강관리 가전을 모두 구매하면 50만원의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구찌, ‘언스킬드 워커’와 컬래버레이션 라인 출시
LG전자,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이탈리아 브랜드 구찌가 영국 유명 아티스트 언스킬드 워커와 진행한 컬래버레이션 라인을 10월 11일 출시한다. 구찌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워커 씨의 작품이 들어간 의류·슈즈·가방 등 약 40점의 컬렉션을 선보인다. 특히 워커 씨 특유의 표현력이 풍부한 초상화와 꽃무늬 디자인이 결합된 이미지를 담아냈다.

프린트 GG 마몽 숄더백, 프린스타운 슈즈, 뱀부 핸들 토트백, 프린트 원피스, 숄 등 이번 라인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한 전용 맞춤 패키징도 함께 구성된다. 이번 라인은 10월 11일부터 구찌 공식 사이트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동국제약, 여성 청결제 ‘칠리 포켓 티슈’ 출시
LG전자,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동국제약은 지난해 발매한 젤 타입의 여성 청결제 ‘칠리(Chilly)’에 이어 최근 티슈 타입의 ‘칠리 포켓 티슈’를 출시했다. 칠리 포켓 티슈’는 ‘델리까또’와 ‘겔’ 등 2종으로 약국 판매 전용으로 출시됐고 두 제품 모두 저자극성 임상 시험을 완료했다.

‘델리까또’는 알로에와 하마멜리스 성분이 들어 있어 진정 작용이 있고 ‘겔’은 천연 멘톨 성분을 포함해 운동 및 야외 활동으로 습하거나 땀이 많이 날 때 상쾌한 사용감을 준다. 한편 여성 청결제 ‘칠리’는 이탈리아에서 발매 후 700만 개 이상 판매됐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

◆동화약품, ‘배내스템 휴먼 씨비씨엠’ 크림 선봬
LG전자,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동화약품이 줄기세포 전문 기업 강스템바이오텍과 설립한 조인트벤처 DNK는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화장품 브랜드 ‘배내스템’을 출시했다.

동화약품은 이 제품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의 70여 가지의 다양한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건조의 원인인 부족한 아미노산을 보충해 준다고 밝혔다. 또 동화약품 활명수의 주요 성분인 아선약·진피·후박·현호색 등의 추출물 콤플렉스(DW-큐어팩터)로 보습력을 높였다.

◆오리온, ‘초코칩 초코파이 情’ 내놔
LG전자,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오리온이 새로운 콘셉트의 ‘초코칩 초코파이 정(情)’을 출시했다. 초코칩 초코파이는 빵 속에 오독오독 씹히는 초코칩과 깊은 풍미의 초콜릿 청크가 콕콕 박혀 있어 독특한 식감과 진한 초콜릿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마시멜로 속에는 상큼한 오렌지 잼이 들어 있다.

오리온은 초코칩 초코파이 기획 단계부터 기존 제품과의 차별화에 주안점을 뒀다고 밝혔다. 패키지 역시 1974년 출시 초기 색상인 파란색으로 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이대서울병원, ‘조수미 콘서트’ 개최
LG전자,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이 새로 문을 여는 ‘이대서울병원’을 후원하기 위해 조수미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10월 29일 오후 5시 이화여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이번 무대는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 씨와 프라임 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함께하며 세계 최고의 하모니시스트 박종성 씨가 특별 출연한다. 1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오페라 곡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2부는 좀 더 대중적인 음악으로 마련했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