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저자극 식물성 각질제거제 브랜드, 바나나 필링필링 골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방부제, 가습기살균제를 함유하지 않아 아이가 사용해도 안전한 바나나 필링필링 골드가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화장품(각질제거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바나나 필링필링 골드는 천연 에센셜 오일, 12가지 약재성분, 해양심층수를 주성분으로 저자극 홈필링 시스템을 선사하는 각질제거제 브랜드다.

바나나추출물이 거칠고 건조한 피부의 각질을 케어하는 데에 도움을 주며, 페이스용(50ml)과 바디용(200ml)으로 구별해 사용면적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인삼, 복령, 당귀, 매화, 달맞이꽃씨 등 12가지 약재성분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바나나 필링필링 골드의 시스템 천지정월단은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주며 피지 케어에 적합하다.

폴리페놀 함량이 높아 항산화, 항염증, 자극완화를 관리하는 복합생약 추출물과 피부보습 및 진정에 기여하는 촉규근 추출물 등 총 5가지 특허성분이 포함됐다.

또한 인공 향료가 아닌 천연 오일 추출물로 자연스러운 향을 선사하며 강한 향료로 인한 불쾌감 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가습기살균제로 알려진 MIT, CMIT 성분을 일절 사용하지 않고 화학물질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아토피, 예민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ky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