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모델라인의원, 1:1 맞춤형 지방흡입을 선보인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몸매라인을 완성하는 모델라인의원이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의료(지방흡입)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모델라인의원은 안전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지방흡입, 지방이식, 체형성형에 중점을 둔 의료기관이다. 의료진은 지방흡입과 지방이식을 통해 환자가 원하는 몸매라인을 가질 수 있도록 1:1 심층진료, 체형성형 관련 상담을 진행한다. 대리수술 없이 믿을 수 있는 1:1 책임 전담 의료진 시스템을 체계화한 점도 특징이다.


특히 의료진은 무압박복 지방흡입수술을 진행해 기존 수술의 불편함과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수액의 황금비율을 찾아 수술 후 수액이 흐르는 불편함을 개선했으며 절개부위 최소화로 흉터 발생 우려도 줄였다.


모델라인의원은 대전점 강철 원장을 포함한 총 5명의 의료진이 상주해있으며 대전점, 부산점, 분당점을 운영 중이다. 이러한 전문성으로 연간 2000여 건 이상의 지방흡입수술을 집도해 온 모델라인의원은 2년 연속(2017~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모델라인의원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지방흡입, 지방이식, 비만관리를 비롯한 체형성형 니즈를 충족시켜나갈 계획”이라며 “더욱 안전한 체형관리를 위해 국내외 학술 및 연구활동에도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