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서울매스티지치과, 1:1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 치과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안전하고 정직한 진료로 임플란트 만족도를 높인 서울매스티지치과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치과(임플란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서울매스티지치과는 서울대 출신 의료진이 임플란트, 치아교정, 라미네이트, 충치치료 등을 협진 진료하는 치과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환자 중심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를 동시에 높여 3년 연속(2016~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개인별 맞춤형 임플란트 프로그램을 도입한 서울매스티지치과는 환자의 안전을 위해 오스템 임플란트(국산 임플란트 재료)와 짐머(외산 임플란트 재료)를 사용한다. 3D 진단을 통한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등 최신 의료기술을 도입, 보다 안전하고 정확하게 수술을 진행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구강 내 치료 시 사용되는 모든 기구를 소독하고 개별 포장하는 등 철저한 위생관리에도 신경 쓰고 있다.


서울매스티지치과에서는 임플란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수술을 담당할 전문 의료진과의 1:1 상담을 통해 환자의 현재 상태에 가장 적합한 방법을 모색한다. 담당 의료진이 직접 3D CT를 판독해 치료 계획을 세우고 앞으로의 진행 과정을 설명해준다. 이 치과는 임플란트 사후관리까지 개인 맞춤 시스템으로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안교희 서울매스티지치과 대표원장은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모든 환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삼아 정확하고 안전한 진료를 진행하는 정직한 치과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