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유비쿠커, 인덕션 겸용 무수분 만능조리기

기사입력 2018.02.27 오전 10:00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유비쿠커, 인덕션 겸용 무수분 만능조리기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인덕션에서도 사용 가능한 무수분 만능조리기 유비쿠커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주방용품(웍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유비쿠커는 (주)유비윈의 만능조리기로, 고순도 알루미늄 주물공법을 사용해 주물냄비가 보여주는 우수한 열전도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여 주부들이 사용하기 용이하다. 인덕션과 하이라이트, 가스레인지 등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유비쿠커는 천연옥, 게르마늄, 세레늄 등의 광물질로 구성된 샘라이트를 채용해 섭씨 200~250도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 재료 고유의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다. 조리 시 음식이 타거나 넘치거나 눌어붙는 것도 방지한다. 광물질에서 방출되는 원적외선열이 음식을 속부터 골고루 익혀준다.

특히 4대 중금속(납, 카드뮴, 니켈, 6가크롬)이 불검출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라믹 2중 코팅처리로 음식이 눌어붙지 않고 조리면이 과열될 걱정이 없다. 이유식이나 죽, 과일잼 등을 만들 때 저어 줄 필요가 없다.

가마솥·후라이팬·전골냄비·오븐·무수분조리팬 등으로 활용 가능한 유비쿠커로 가마솥 밥맛을 그대로를 재현할 수 있으며 군고구마나 무유·무수분 웰빙요리, 통닭, 갈비찜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8-02-27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