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비법스터디, 1:1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교육컨설팅 브랜드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교육컨설팅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법스터디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교육(교육컨설팅)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비법스터디는 1998년 11월에 설립된 이래, 20년 동안 체계적인 1:1 관리를 통해 학생의 성향을 고려한 맞춤식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는 교육컨설팅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학생 맞춤 교육컨설팅을 제공하며 고객만족도 및 신뢰도를 높여 2년 연속(2017~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특히 지난 한 해 동안 입시와 학습컨설팅에서 두드러진 실적을 내었던 비법스터디는 1:1 맞춤 전략을 통한 관리로, 주요 실적이라 할 수 있는 대학 입학에서 높은 합격률을 내는데 성공했다.

비법스터디의 교육컨설팅은 입시컨설팅, 학습컨설팅, 비교과/수시전문관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입시컨설팅은 학생의 과목별 적성 및 성향을 분석하고, 이에 적합한 맞춤 입시·합격 전략을 제시한다.

학습컨설팅은 학생이 학습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전문 컨설턴트가 1:1과목별 컨설팅·관리를 진행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빠르게 성적 향상을 도모한다.

비법스터디의 교육컨설팅 프로그램에는 분야별 전문 컨설턴트가 포진되어 있어 학생의 약점과 강점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 학습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해당 브랜드는 1:1 정기 방문 관리, 과목별 관리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비법스터디만의 교육컨설팅 및 관리 프로그램을 자신 있게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단순한 컨설팅이 아닌 학교, 지역단체 등 여러 공교육 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 컨설턴트, 교사 등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울러 비법스터디는 올해 맞춤 관리에 중점을 두어 서울 지역의 센터 증설을 추진하고 있으며, 더 많은 학생들이 교육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경 구성을 최우선적 목표로 삼고 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