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알롱제(ALLONGE), 온 가족을 위한 인체공학적 전동바디브러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똑똑한 제품으로 고객의 피부나이를 전담하여 관리해주는 알롱제(ALLONGE)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뷰티(바디브러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알롱제(ALLONGE)는 미용학 박사이자 수많은 셀럽의 멘토 샤샤킴이 1만 5,000명에 달하는 디렉터와 함께 이끄는 뷰티 브랜드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며 각계각층 소비자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를 인정받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2017~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올랐다.

이 브랜드가 출시한 바디브러쉬는 1분에 300회 이상 회전하는 모터를 장착하여 힘들이지 않고 매끈한 몸을 가꿀 수 있다.

자극 없이 노폐물과 각질을 관리하는 2중 탄력 미세모 브러쉬, 발뒤꿈치나 팔꿈치 등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천연 강모 브러쉬, 돌출된 부위가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마사지 헤드, 충전거치대 등이 본체와 함께 구성돼 있다.

별도 판매되는 연장핸들을 통해 손이 닿지 않는 등도 관리할 수 있으며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어린이, 노인이 쓰기 용이하다. 방수 테스트를 완료해 습기가 많은 욕실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알롱제 바디쉐이핑 샤워젤과 같이 사용할 경우 각질과 피부 요철 개선에 효과적이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