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특허법인 메이저, 고객 맞춤형 원스톱 특허출원·상표등록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투명한 비용체계, 분야별 전문 변리사 및 변호사의 정확한 업무처리로 경쟁력을 높인 특허법인 메이저가 2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특허법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특허법인 메이저는 분야별 6인의 전문 변리사와 변리사 출신 변호사 1인이 기업을 위해 직접 실무를 담당하는 특허 전문 브랜드다. 대기업이 아닌 개인, 중소기업, 스타트업, 벤처기업에 특화된 실무 시스템을 갖췄으며, 1:1 고객 맞춤 변리사 및 변호사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수많은 특허출원, 디자인·상표등록 및 분쟁사건 성공사례를 보유했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지식재산권과 관련된 모든 업무가 원스톱으로 처리되어 편리하다. 고객들은 국내외 특허 출원·등록, 분쟁 절차 진행부터 특허 권리분석 및 동향 조사, 특허 가치평가, 기술이전, 매매, 분야별 컨설팅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과 사후관리까지 빠르고 정확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처럼 효과적인 지식재산권 솔루션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특허법인 메이저는 3년 연속(2016~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선정됐다.

특허법인 메이저 관계자는 “97%에 달하는 특허등록 성공률로 본사의 핵심경쟁력을 입증할 수 있었다. 3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지식재산권 관련 실시간 무료상담,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특허출원 접근성을 높여나가겠다”고 전했다.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됐으며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와 브랜드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매거진이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8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총 392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8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됐다.

cyw@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