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삼성전자, ‘갤럭시 탭 S4’ 사전 판매
-SK텔레콤, “걷기 운동 하면 통신비 월 1만2000원 할인”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출시
-라코스테, 백투스쿨 프로모션 진행
-미니스톱, 진공 포장 샐러드 선봬
-동원F&B, 발라 먹는 ‘스낵참치’ 내놔
[플라자] 8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한경비즈니스=김영은 기자]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태블릿 ‘갤럭시 탭 S4’ 사전 판매를 8월 24일까지 진행한다. ‘갤럭시 탭 S4’는 갤럭시 태블릿 최초로 6GB 램을 탑재하고 몰입감을 높인 디스플레이와 4개의 스피커, 7300mAh 대용량 배터리 등 궁극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또 태블릿 최초로 모바일 기기에서 데스크톱 PC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삼성 덱스’와 ‘S펜’을 지원해 업무나 학습 시에도 유용하다. 블랙과 그레이 색상으로 가격은 LTE 모델 88만원, 와이파이 모델 79만2000원이다.
[플라자] 8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SK텔레콤, “걷기 운동 하면 통신비 월 1만2000원 할인”


SK텔레콤이 걷기 운동을 하면 월 최대 1만2000원씩 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 8월 24일 출시될 예정인 이 서비스는 SK텔레콤 고객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스마트폰 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마켓에서 ‘바이탈리티(Vitality)’라는 앱을 내려 받으면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단 최대 6개월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자신의 걷는 모습에 따른 비식별 데이터(개인의 신분이 드러나지 않는 데이터)를 제공하는 조건이다.
[플라자] 8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아리따움, ‘위클리 아이팔레트’ 출시


아모레퍼시픽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매일 다른 메이크업을 위한 ‘위클리 아이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베스트 조합 컬러만 모아 빠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팔레트마다 서로 다른 6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라이너처럼 쓸 어두운 컬러와 베이스 컬러, 중간 포인트나 애교살 부분에 얹어 포인트를 줄 펄 타입이 포함돼 있다. 이 제품은 요일 이름을 따 총 7개 호수로 구성돼 있다.
[플라자] 8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라코스테, 백투스쿨 프로모션 진행


라코스테(LACOSTE)가 가을 신학기를 맞아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코스테 2018년 가을·겨울 가방·신발 제품을 포함해 15만원 이상을 구매하면 라코스테 휴대전화 케이스를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8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휴대전화 케이스는 갤럭시 S8, 갤럭시 노트8, 아이폰 7·8, 아이폰 7+·8+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전국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
[플라자] 8월 넷째 주 기업 핫이슈
◆미니스톱, 진공 포장 샐러드 선봬


편의점 미니스톱이 차별화된 샐러드 신상품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미니스톱이 선보이는 ‘칠리닭가슴살 샐러드’와 ‘베이컨올리브 샐러드’는 메인 토핑을 진공 포장해 신선함을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만들었다.


칠리닭가슴살 샐러드는 진공 포장된 칠리타코 닭가슴살과 각종 채소로 구성돼 있고 베이컨올리브샐러드는 진공 포장된 베이컨과 올리브, 각종 채소로 구성된다. 가격은 두 제품 모두 3900원이다.


◆동원F&B, 발라 먹는 ‘스낵참치’ 내놔


동원F&B가 ‘스낵참치’ 3종을 출시했다.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간편하게 발라 먹는 참치캔 제품이다. 참치에 마요네즈 소스와 우유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다.


담백하고 고소한 ‘스낵참치 고소마요’를 비롯해 매콤한 맛을 더한 ‘스낵참치 매콤마요’, 레몬주스로 상큼함을 더한 ‘스낵참치 상큼마요’ 등 3종이다. 동원F&B는 크래커 ‘아이비’가 동봉된 패키지 제품, ‘스낵참치와 크래커’도 함께 선보인다. 스낵참치 3종의 용량은 100g, 가격은 1980원이다.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186호(2018.08.20 ~ 2018.08.26)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