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르쌍끄,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기사입력 2018.08.27 오후 04:28

르쌍끄,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

 


.

르쌍끄컴퍼니의 르쌍끄가 8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1시상식에서 화장품(유아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천연화장품 브랜드 르쌍끄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 가능한 천연 성분 화장품 만들기 프로젝트를 통해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트리에탄올아민 등 15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한 페이셜크림과 바디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측정한 화장품 성분 안정성 테스트에서 가장 안전한 0~2등급과 EGF, 6GF Complex를 인증 받았다.


주력 제품 바디워시&테라피는 피로 회복을 돕는 라벤더와 풍부한 영양을 가진 코코넛오일을 함유했으며 동백나무씨오일과 해바라기오일로 피부 보습 효과를 가졌다. 또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포트마리골드물 등 자연성분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한다.


지난 4월 출시한 에끌로 세럼은 피부, 혈관, 뼈 등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인 상피세포성장인자'EGF'를 담아 탄탄한 피부관리를 돕는다. 아울러 20185월 코엑스에서 열린 코스모뷰티 서울2018’에 참가해 세계 바이어들의 러브콜로 현재 미국, 홍콩, 중국, 베트남과 수출 계약을 진행 중이다. 또한 201881일 씨제스(C-JeS) 엔터테인먼트와의 MOU체결로 셀럽들의 코스메틱 이미지도 더하고 있다.


르쌍끄컴퍼니 서정훈 이사는 똑똑해진 엄마들의 고민을 함께 해결해 나아가고 있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연구 개발에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8-08-30 09: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