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배냇짓,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기사입력 2018.08.27 오후 04:31


 

배냇짓,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에덴씨앤지의 배냇짓이 8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시상식에서 유아용품(아기물티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에덴씨앤지는 MRO 전문회사로, 삼성 등 205여개 업체에 물류를 유통하고 있다. 유통회사로서 2년 간 물티슈를 연구한 끝에 지난해 아기물티슈 전문 브랜드 배냇짓을 론칭했다.

 

배냇짓은 순수 우리말로 사전적 의미로는 갓난아기가 자면서 눈··입을 쫑긋거리면서 웃는 모습을 뜻하며 이는 엄마의 사랑을 받은 아기의 행복함의 표현한다. 이에 엄마와 아기의 행복이라는 브랜드명에 담긴 의미를 구현하고 순수 우리말 배냇짓을 표현하기 위해 과감히 한국적 물티슈’, ‘전통육아를 표방해 운영 중이다.

 

대표제품으로는 프리미엄 아기물티슈 수려를 선보이고 있다. 아기물티슈 수려는 연약한 아기 피부를 위해 전문기관에서 검증된 안전 성분만을 사용했다. 식양청에서 고지한 19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6단계 정수 시스템 적용, 생산 전·후 자체연구실에서 테스트를 완료한 엠보싱 원단으로 아기 피부를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다.

 

배냇짓 관계자는 이번 수상이 저희의 노력이 작게 나마 인정을 받았다는 생각이 들어 정말 기쁘다앞으로도 계속해서 노력하는 배냇짓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8-08-30 0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