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닉스, 멀티 스팀다리미 전문 브랜드
㈜서흥인터내셔날의 벨로닉스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생활가전(스팀다리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벨로닉스(VELONIX)의 2in1멀티스팀다리미는 20년 동안 생활소품 인테리어 개발에 몸담아 왔던 ‘인간중심 제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한 아마추어와 전문가 사이라 할 수 있는 ‘프로컨슈머(Proconsumer, Professional과 Consumer의 합성어)’들을 위한 스팀다리미다.



이 제품은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 두어도 집안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성능 면으로는 에어건과 동등한 초고압력(4bar)의 스팀이 나오며, 25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부가적으로 9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일체형 다림판이 있어 상황에 맞게 수직, 수평 다림질을 할 수 있다. 이처럼 사용자의 인테리어 환경을 고려하고 미래지향적인 성능, 1년 무상 수리까지 더한 서비스까지 모든 부분을 만족시킨 가전 브랜드다.



벨로닉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할 수 있는 가전 브랜드가 되겠다”며 ”또한 VELONIX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보답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