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피디하우징, 인조대리석 전문기업
.
㈜에스피디하우징의 에스피디가 8월 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인테리어(인조대리석 가·시공)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에스피디하우징은 현재 경기도 광주에서 가공,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의 니즈를 파악함으로써 국내 공사와 더불어 해외공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고, 주요 생산 제품은 일체형 세면대, 아트월, 인포데스크, 각종 2D, 3D성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 자유로운 성형과 빛이 투과되는 신소재 개발 제품은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하여 성장속도를 높이고 있으며 국내 유일의 인조대리석 특허를 가지고 있는 기술력으로 동종업계에서 선두에 서있다. 또한 2018년 사업 확장으로 경기도 여주시 산북면에 5500평 규모의 새로운 생산, 제조 공장 및 연구소를 설립하고 있다.



공장 설립과 함께 오픈형 쇼케이스 ‘에스피디컬렉션’을 통해 국내 및 해외 클라이언트에게 인조대리석의 다양한 면과 컬러풀한 색상의 샘플을 제공하며, 상상하는 모든 제품이 실제로 사용될 수 있는 제품으로 탄생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는 인테리어 매장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에스피디하우징의 관계자는 “당사가 연이어 2년 연속 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예롭게 생각하며, 연구소 설립과 제품개발에 더 성과를 내어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수용하고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