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컴포트 수앤케어, 샤워기 전문 브랜드

컴포트 수앤케어, 샤워기 전문 브랜드

 

바스템의 컴포트 수앤케어가 828일 라마다서울호텔 신의정원홀에서 열린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시상식에서 생활용품(샤워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지난 2014년 설립한 욕실·DIY 전문기업 바스템은 샤워헤드, 샤워호스 및 욕실 아이템을 주력으로 제조 유통한다. 브랜드 컴포트는 약 10여종의 라인업을 구성해 KC인증을 취득한 캐릭터 샤워헤드(밀키·나나)부터 필터샤워기, 샤워호스 등 실용성 높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NSF인증 향균필터를 적용한 수앤케어 프리머엄 필터샤워기는 하이그로시 공법을 적용한 제품으로 ODM 방식 국내 제조를 거친다, 감성 폴리카보네이트(PC) 재료를 사용했으며, 국내욕실환경을 감안해 헤드부위에 각도를 줘 사용이 편리하다. 블랙계열의 독특한 제품외관으로 디자인특허(출원번호 30-2018-0021794)도 취득했다.

 

5겹의 PVC로 구성된 튜브형 샤워줄은 경도보강 보충제와 컬러포일을 덧대 내구성을 자랑한다. 기존 메탈호스 사이에 끼는 물때를 방지하기 위해 통사출 방식을 적용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수도꼭지와 샤워헤드 간 연결부위를 황동으로, 고무링은 날개형으로 제작해 연결부위 누수가 발생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바스템 김세영 대표는 “‘가격과 타협하는 좋은 제품은 없다를 원칙으로 오랫동안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브랜드 가치로 삼고 있다자사 브랜드인 컴포트수앤케어제품개발에 R&D를 더욱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건전한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8-08-30 09:29